그래 뭐 까짓거 주말이니까 대충대충 예쁜이들 휀질


내 고운 님들의 PIC SPAM
시작은 대머리 로지씨로.
열어 보실 분들은 사진이 쪼매 커도 이해해 주시와. 사진의 크기는 휀심의 크기.

(모든 사진은 getty images 출신)



크리스틴이 스몰빌 출연하면서 얼마나 인심을 잃었는지, 나 뿐만 아니라 다른 로젠바움 휀들 중에도
이 사진을 보고 "내가 말이지, 클로이는 봐 줘도 라나랑 그 꼴은 못 봐!"라는 분 많을겨.


단아한 대머리.
반듯하게 쪽진 머리, 곱게 땋아 내린 머리, 다 소용 없어요.
세상에서 가장 단아한 머리는 대머리에요.



이 아저씨는 눈길을 고쳐야 해요. 왜 이렇게 잡아먹을 듯한 눈으로 보는 거야.
그야말로 predatory라는 단어가 딱 떠오른다니까요.
그러니까 다들 클랅을 보는 이 인간 눈길을 두고 eye fuck이니 licking with his eyes니 하는 거 아닙니까.



쇤네가 어지간하면 얼굴 위로 게티 로고 찍힌 사진 안 만지고 싶은데, 이건 일라이저 눈이.
눈 보면 한숨만 나오죠. 일라이저 너네 엄마는 널 낳자마자 람바다를 추셨을 것 같구나..




이 아가씨(이름이 케..뭐랬는데) 스뎅씨가 좋아서 어쩔 줄 모르는 것 같아요.
다 이해하지, 암만, 다 이해하다 마다. 사과 같은 상큼한 스뎅씨는 예쁘기도 하거든.



고운 거 봐요. 왜 스뎅씨 사진이 많냐면, 보고 싶었으니까요! 흑흑흑흑 스뎅씨이이이.
아 놔, 엑스멘 4탄으로 바이저 쓰고 돌아와 줘요 대장니이이이이이이임!!!!!!!



이 사진을 보면 원근이 참 궁금해져요. 스뎅씨가 일부러 뒤로 쭉 빠져 있는 거예요?
아니면 사진 찍은 사람이 가운데에 촛점을 두고 뒷 사람들을 좀 물러나게 했을까.
스뎅씨 얼굴 작은 건 알지만 요건 쪼매 심각하다 싶어서. 바로 옆에 선 베리씨하고 비슷해...



싱어씨도. 싱어씨는 감독이라 그런지 사진도 별로 없어.
그렇지만 세상엔 영화감독 얼굴 휀도 있다는 거, 기억해 줘요. 사진 좀 남발해 줘요오오오!

덧글

  • Fidelity 2007/07/13 14:50 # 답글

    흰면티 입고 샤방하게 웃고 있는 스뎅씨를 보니. 어쩐지 이 영화 개봉하고 나면 스뎅씨 휀들이 기하급수적으로 늘어나 버리고 말것만 같은 예감이 '불 길 하 게 ..........'
  • PPANG 2007/07/13 15:28 # 답글

    리티 // 저렇게 예쁜데 휀이 진작 기하급수적으로 안 늘었다는 게 더 이상한 걸요. 휀 많이 늘면 좋겠어요. 로젠바움도 제발.
  • 소심늘보 2007/07/13 19:39 # 답글

    스뎅씨 얼굴 진짜 작죠! 제가 요즘 장작을 충전하려고 엑스맨 디뷔디를 다시 보고 있는 중인데, 1편에서 대장이 처음 등장하시는 씬을 보며 막 몸부림을 쳤잖아요. "어떻해!!! 싸이클롭스랑 스톰이랑 얼굴 크기가 똑같아아아아아!!!!" 막 이러면서 말이죠. 위의 사진도 얼굴 위치가 아닌 발의 위치를 보면... 스뎅씨와 나란히 사진을 찍었다가 나중에 확인하고 막 통곡을 한 여배우들이 한 다스는 넘을 것이라는데 5달러를 걸 수 있습니다!(당당) 스뎅씨의 영화들이 얼른 들어왔으면 좋겠는데... 헤어스프레이는 왜 잠잠한 걸까요? 흑.
  • 미리내 2007/07/13 19:48 # 답글

    ..저 라나 확!! 머리를!! 쥐어 뜯어!! 앍!!... 라나에겐 대머리가 아까우니 군데군데 땜빵!

    격하게 흥분했사와. 스읍.
  • 두라단 2007/07/14 00:07 # 삭제 답글

    요즘 라나의 세컨드 네임은 라나 네이뇨..ㄴ.(유치해도 어쩔 수 없어유-3-) 당장떨어지지못할까떽우리오라방어깨닳는다흥다시한번당장떨어지지못햇!!! 막 진심으로 분개하고 있어요...
    근데 스뎅씨 상대 여배우 참..어느 각도에서 봐도 왜 이리 부담스러운 거죠...;; 와 이렇게 부담스런 아가씬 오랜만에 봐요;
  • PPANG 2007/07/14 23:28 # 답글

    소심늘보 // 얼굴 정말 주먹만 해요. 주먹만 한데 이목구비가 참 너무도 예뻐서. 헤어스프레이 개봉했으면 좋겠어요;ㅅ; 마스덴씨 영화 영화관에서 본 지 오래 됐지 뭐예요-라지만 작년에 리턴스가 있었군요.............

    리내 // 라나 미워 미워 미워 미워 미워 미워 미워 미워 미워 미워 옵뽜아아 라나를 버려요오오오!!!

    두라단 // 아앗 세컨드 네임 마음에 듭니다. 라나 바보 옵뽜도 바보. 근데 또 마이클씨 팔불출스럽게 막 크리스틴 예쁘다고 여기 저기 떠벌이고 다녀서 더 미워요 버럭
  • 스콧 포에버 2007/10/03 20:01 # 삭제 답글

    안녕하세요~늘보님 홈피에서 자주 뵌 분이네요
    오래전부터 지미에게 관심은 많았지만 이렇게 불타오른건 최근인데...그래서 자료들이 많이 부족한 관계로다 예쁜 사진 몇개 가져갑니다~
    혹,흰 면티입은 사진이 내년 1월에 미국에서 개봉예정인 "27 Dresses"인가요?
    여쥔공이 좀 깨는군요;; 지미의 미모가 너무 뛰어나서 그런거겠죠?!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