칠백년만의(누구 맘대로) 마이클 로젠바움 조근조근 렉스 로젠바움 휀질





뱀파이어 다이어리 컨벤션에서. 뭘 들고 있는 거야, 스몰빌 DVD?
죄없는 탐의 쭈쭈에 무슨 짓을 하고 있는 건가!


아래는 '스몰빌 시즌 10' 트레일러라는 영상 중 일부. 소리 큰 플짤. 오른쪽 클릭 되감기 하면 꺼집니다.

대문자로 강조해야만 하는 LEX LUTHOR

저 클라-앍 하는 목소리. 이 얼마만인가요. 세계 모든 스몰빌 자매들이 저 클라-앍에 얼마나 전율했었나요.
정말로 렉스 앞에서 클랅이 능력을 보이는 건가.
할 말이 가슴 속에서 뭉개 뭉개 피어 오르는데 잘 표현할 자신이 없구뇽.

스몰빌 시즌 10 이랑 로젠바움 얘기들 겸사 겸사 들으며 - 사실은 마잌씨가 시즌 10 피날레를 위해 돌아왔는지 어쩐지, 돌아올지 어쩔지 쇤네는 아직도 모르겠사와. 검색질 해도 딱 이거다, 싶게 단언해서 나오는 건 못 봤거든요 - 마이클 영상 좀 찾아보다가, 쇤네는 우리 로젠바움 목소리가 이렇게 깊었구나, 눈이 이렇게 예뻤구나, 입매가 이렇게 고왔구나, 마치 10년 전에 잃어 버린 가족 찾은 모냥으로다가 그리움이 벅차 올라서, 가슴이 묵지근하고 새삼스러바서 혼났사와.

그렇죠, 이렇게 고운 사람이었죠. 나쁜 놈인 주제에, 지구 말아먹을 놈이었던 주제에 곱고 아름답고 처연하면서도 날카로우며 지적이고 배배 꼬이고 뒤틀리고 강하면서도 상처 받고 다른 적들도 아닌 늘 자기와 전쟁을 하던 사람이었어. 그래서 휀들이 눈도 딴 데 못 돌리고 스몰빌을 줄줄줄 보게 만들었어. 내가 수퍼맨 놔두고 대머리 악당 휀질이나 하게 만들고, 좋아하는 머리를 금발에서 대머리로 바꿔 놨어. 그게 마이클 로젠바움의 힘이고 스몰빌 작가진, 제작진의 힘이었는데.

뭐 긴 소리 할 것 없고, 쇤네는 마이클 로젠바움 시즌 10에 돌아오는 건 반대지만 굳이 유종의 미를 거두기 위해 특별출연 하신다면야 어쩌겠습니까. 자꾸 스몰빌이 로젠바움한테 지박령처럼 들러 붙는 거 싫은데, 그렇게 해야 스몰빌도 로젠바움도 성불할 수 있다면. 하긴 쇤네는 모르니까요, 지금 이미 나오고 있는 건지 어쩐 건지도. 그렇게 인연 끊고 살았으니.

다만 우리 로젠바움 성불한 다음에는 좋은 영화 찍고, 좋은 목소리 연기 하고 그랬으면 좋겠사와. 괜히 엉뚱한 인터뷰에서 어떻게 지내느냐고 물으면 '늙어간다' 이딴 소리 좀 하지 말굽쇼. ㅠㅠ 휀이 내 오라방 좀 보고 싶다는데 왜 이렇게 협력 안 해 주는 거냐고.


아래도 소리 나오는 플짤. 머리카락 있는 마이클. 대머리가 제일 잘 어울리지만 머리카락 있어도 좋다는 거.
난 어쩌다가 원래는 취향도 아니던 얼굴 긴 마이클이랑 얼굴 긴 베네딕한테 꽂혔냐며...

뱀파이어 다이어리 컨벤션에서 인터뷰하는 마이클.

잘은 모르지만, 쇤네의 좁은 생각으로는, 이 분 지겨우실 겁니다.
벌써 근 10년 동안 인터뷰만 했다 하면 렉스 물어봐 대고, 자막에는 렉스 루떠라고 나오고.
이제는 이 사람이 자기가 원하는 배역 맡아서 다른 연기도 보여줬으면 좋겠사와.


덧글

  • 2010/10/25 10:17 # 답글 비공개

    비공개 덧글입니다.
  • 피피앙 2010/10/25 13:29 #

    그러니까. 그게 다 렉스 때문이다. 렉스로 흥하고 렉스에 묶여서;ㅅ; 우리 오라방 그러는 거 원치 않아요.
  • -Ida- 2010/10/25 14:20 # 답글

    으악 탐의 XX에 뭐하는 짓이야 렉스 2

    본인이 안 나온다고는 했는데 '그래도 제발' 하고 계속 제작진에서 사정중인 게 아닐까 생각해요. 10시즌 1을 보면 나올 수도 안 나올 수도 있는 구조를 깔아버리고 시작한 것 같아서. 진짜 안 나와버리면 10시즌 전체 구조가 망가져버릴 거예요. (이미 뭐는 안 망가졌겠냐만) 렉스가 그래도 최소한 악당은 되고 끝나야 -_- 클락의 오랜 괴롭힘이 최소한의 정당성을 얻죠. 이대로 끝나면 진짜 웃음거리에요. 엔딩 한 컷이라도 나와야 맞을 듯. (이렇게 말하면서도 저도 10시즌을 볼지 어떨지 모르겠음.)
  • 피피앙 2010/10/25 17:43 #

    아무래도 그렇게 될 확률이 높을 것 같아요. 끝나는 마당에 나와서 찬란하게 끝내주든가 어떻게든 결말을 내 줘야 하겠죠. 아니 근데 제작진은 저걸 배수의 진이라고 쳐 놓고 지금 협상을 하는 건가... 이러다가 정말 마잌이 틀어져서 나 안 나가겠음 즐! 하면 이거 어떻게 하라는 걸까요;ㅅ; 아니 내가 왜 스몰빌 걱정을 하고 있나. 내 오라방 걱정도 다 못한 판국에. 후.
    클락의 오랜 괴롬힘이라는 표현이 너무 적절하지 말입니다. 이 쇼의 진짜 악당은 클락이었어. 착하고 훌륭한 사람을 어떻게 하면 악당으로 만들 수 있는지 실험하기 위해 크립톤에서 보낸 첩자였지 말입니다;ㅅ;
  • 2010/10/25 16:36 # 답글 비공개

    비공개 덧글입니다.
  • 피피앙 2010/10/25 17:44 #

    늙어가고 있고. 수염도 기르고 있고, 머리도 자랐고. 렉스 아니라도 대머리 역 한번 더 해 주면 소원이 없겠
  • Fidelity 2010/10/25 16:37 # 답글

    웜훠훠훠ㅓ허허허 탐의 쭈쭈에 뭐하는 짓인가요. 아앙 부크러워요. 더구나 왼손으로 (왼손잡이 모에-ㅅ-)
  • 피피앙 2010/10/25 17:45 #

    하필 그런 장면이 눈에 콕 들어와서 쇤네 참을 수가 없었사와. *-ㅁ-* 쇤네도 오마 부크럽고요. 저분은 왼손으로 총 쏘시는 분. 마틴 횽님은 왼손으로 글씨 쓰면서 오른손으로 총 쏘시는 분. 어느 쪽이 더 모에신가요..
댓글 입력 영역